-
체크사항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기 렌트 기간 및카테고리 없음 2021. 1. 26. 04:07
장기 임대 기간 및 체크 사항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운전 면허를 따서 첫차를 구입하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일텐데요.아무래도 사고의 위험이 많고 돈도 별로 없는 시기이기 때문에 중고차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첫차를 장기 렌탈하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합니다.가격상으로는 중고가 나은데 왜 이런 선택을 하는 걸까요?
중고는 관리가 어려운 면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는 특히 사고나 침수가 없으면 대부분 50만 킬로미터를 주행하도록 엔진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중고차의 경우는 엔진 고장이 아니라 전자 기기의 고장으로 인한 수리비가 대부분이라고 해요.
중고차를 살 때는 시동이 걸리는지의 여부는 기본이지만, 점화등, 자동문, 히터, 에어컨을 꼭 보라는 것도 이 전자기 문제를 보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중고차 구입시 나오는 비용을 생각하면, 장기 렌트 기간에 발생하는 비용은 결코 비싼게 아니라고 해요.
자동차는 신차든 아니든 소유를 하면 취득등록세와 보험료, 자동차세가 발생합니다.
유지하는 데 드는 유류비와 소모품비, 정기 점검비, 수리비 등을 포함하면 운행 기간 내에 발생하는 지출은 중고차와 장기 렌트를 비교할 때 거의 같다고 하는데요.
신차 이외의 차량을 이용하다 보면 이런 유지관리비 지출이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초보 운전자 쪽이나 자동차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관리가 까다로운 분들은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이런 비용을 줄이려고 합니다.
중고차의 잔고장으로 인한 지출은 계속 큰 위험이 될 수 있으니까요.
종종 장기 렌트 기간에 발생하는 비용이 자동차 구입비보다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여기서 신차 감가상각을 계산해보니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신차나 신차는 시동을 걸고 조금만 움직여도 중고차가 됩니다만.이렇게 되면 그 가치도 급락하게 됩니다.
그리고 기계 소모품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더 하락해 가는 것은 당연하고요.
따라서 이 서비스 이용에 발생하는 신차 감가상각률이 월 요금에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높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약 신차에 부담이 있는 경우, 중고 렌탈 차량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는 장기 렌트로 반납된 대부분의 차들이 3년에서 5년 정도 지난 차들입니다.
생각에 따라서는 낡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신차에 들어가는 첨단 안전 장치, 즉 전방 충돌 장치와 차선 이탈 방지 장치 등이 대부분 장착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초보자가 가장 걱정하는 위험 요소는 중고차이지만 충분히 보호되고 있는 것이군요.
그러나 몇 가지 주의할 사항이 있으므로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장기 임대 기간을 채우지 못하여 중도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게 되므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이걸 모르고 장기간 계약하면 손해니 미리 확인해 두세요.
이 기간에 운전한 경력은 보험에서 인정받지 못했어요.따라서 나중에 신차를 구입할 때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없게 되므로 만약을 위해 예정하시는 분은 잘 생각해 주십시오.
마지막으로 식별 번호판에 거부감이 없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요즘에는 인식 자체가 많이 바뀌었고, 이런 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직접 매장에 방문하거나 홈쇼핑,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한 회사만 정하지 말고 여러 곳을 비교해 보세요.
때때로 너무 싸게 해준다는 곳을 선택하면 다른 혜택이 없거나 서비스 자체에 클레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적으로도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을 비교 사이트에서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니 이용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