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시덕 동기 폭행 이후 유튜브에 나온 정황카테고리 없음 2021. 1. 29. 19:32
김시덕 유튜브에 동기집합 썰매 올리기
요약하면 대선배 김한국이 생일날 후배 개그맨들에게 음식과 노래방을 쏘았지만 2차로 간 노래방에서 김시덕을 비롯한 16기 후배 개그맨들이 노래를 부르며 분위기를 띄웠다.
그런데 생일파티가 끝난 후 한 동기 개그맨이 김한국 선배가 시켰다며 같은 동기인 16기 개그맨들을 세워놓고 김시덕과 몇몇 개그맨들을 팸영문도 모르고 맞았는데 대선배의 지시라니 일단 넘어간 뒤 다음날 김한국을 찾아가 사과했지만 김한국은 몰랐던 일이고, 그 일행인 개그맨이 동기를 따라다니며 서열을 찾아다니며 사과했지만 김한국은 몰랐던 일행이다.
이후 일부러 PD가 내린 지시를 동기들에게 전달하지 않거나 수시로 가볍게 치는 등 밉살스러운 말투로 김시덕이 참는다.참고 대응하고 나서는 그 형이랑 얘기도 안 했다는 얘기
그리고 저 뿐만 아니라 다른 개그맨들도 물어뜯더라구요.그분이 김기수라고 유튜브에 박제시키면 저는 거기에 맞게 조금씩 피드백을 주면서 법정다툼을 할 생각도 있어요.
지금 여러분들이 화내신 포인트는 바로 그거인 것 같아요 동기생이동기생을때려?이런거에대해서다화가난것같지만제가동기생과애국심에대해서크게얘기해주셔서들여다봤거든요.그 영상 다음 주에 올라온 영상에서 이런 발언이 있어요kbs 코미디언들은 전국에서 모여든 트라이와 kbs 코미디언들을 저급하게 표현하고 kbs 코미디언들을 통틀어 선후배 코미디언들을 저급하게 표현했다. 여러분? 현명하게 판단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이 영상을 보고 계신 저희 선후배님들, 제 동기들, 후배님들 잘 들어보세요. kbs는 전국의 변덕집합소라고 했습니다. YouTube です 。더 이상의 이야기는 그쪽 얘기를 들어보고 결정하겠습니다.그리고 인신공격을 당한 분은 보존해 두었으니, 며칠 이내에 반대로 저에게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너무 나는 그 쪽을 응원하고 있었다는 것도 귀찮게 살아왔고 지금에 와서 유튜브에서 컴백을 하고 그 분이 컴백하는 것에 대해서 구독도 끌고 오고 계속 영상을 본 사람입니다. 거기까지 얘기할게요그분의 행보 꽃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정의 하소연이 아니죠 감정을 호소한 건 아니에요. 제가 감정을 호소했으면 여기서 울었어요 억울함을 표현했습니다 내가 더 이야기하면 그 사람은 묻힐 거예요.
확실하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뇌공식으로 저보고 말하라고 해명을 하라고 하니까 저는 할 말이 없습니다. 거기서 명확하게 해주면 제가 피드백으로 움직일게요.
분명히 그 영상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라는 말이나 나는 김시덕을 때린 적이 없다는 말이 없다.네티즌들은 또 김기수가 때렸네?그래서 확실하게 대답할 수 없어. 하면서 김기수 유튜브를 테러하고 있었는데,
(오해가 있을까봐 말하지만 김시덕은 김기수를 언급한 적이 없다. 누리꾼들이 소거법으로 김기수니까 궁예인 것이다.김기수는 해명 영상에서 실수로 김시덕의 이름을 살짝 언급했지만 상황이 상황인 만큼 공격을 받는 쪽에서 첫 출처를 언급하게 되는 것은 당연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