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분이 개그맨 김철민 씨의 뉴스를 보고 얘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몇 달 전에 김철민 씨가 출연해서 몸이 많이 좋아졌다고 말씀하신 걸 보고 개인적으로 굉장히 안도했거든요. 머지 않아 완치 소식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개구충제가 그만큼 효능이 좋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암에 걸렸을 때 구충제를 먹으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김철민 님이 개구충제 복용을 중단했대요 암 치료에 효과가 거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봤어요. 그리고 암이 다른 부위로 전이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어떻게 몇 달 만에 상태가 악화되는지 이해하기 힘들었어요. 몸이 좋아졌다고 해서 실제로 얼굴도 좋아진 게 얼마 전인데요. 김철민 씨를 보면 열심히 살아계시는 걸 보면서 멋지신 분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더 응원을 했는데 이 글이라도 응원해주고 싶어요
인터뷰 내용을 보면 예전에 처음에는 개구충제를 먹고 나서 실제로 몸이 좋아진 것 같아요. 암 완치도 자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충제 복용량을 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작용이 생긴 줄 알았어요 초기에는 개구충제를 일주일에 3일 먹고, 4일 동안 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몸이 좋아지면 개구충제와 사람 구충제를 먹고 일주일에 5일 먹고 2일 쉰 것 같습니다. 그렇게 복용량이 많고 부작용으로 간에 부담이 많아졌는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의사들은 개구충제를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구충제를 먹으면 간에 손상이 생긴다는 이유를 들었어요. 의사들 주장대로 그렇게 된 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처음에는 간 수치와 신장 수치, 혈액 검사 수치가 정상이었던 것은 무엇이었는지 궁금합니다. 초기에는 좋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구충제약 성분이 누적되어 쌓여 오히려 부작용을 일으킨 것일까?
미국인이 폐암 진단을 받고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아 개구충제인 펜벤더졸을 먹은 후 완치된 것으로 보는 것은 무엇일까 생각해 봅시다." 개구충제가 일부 사람에게 치료 효과는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것으로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충제의 복용량을 늘려 부작용이 나온 것이 아닐까요. 암이 채찍질로 전이되었다는 것은 암이 사멸하지 않고 더 심해졌다는 것입니다. 개그맨 김철민 씨는 구충제 복용을 중단하겠다고 했지만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계속 먹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이번에 김철민 님이 개구충제인 펜벤더졸 복용을 중단해서 실망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김철민 님이 많은 암 환자들에게 귀감이 됐지만 개구충제라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말기 암 환자들은 크게 실망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내가당사자라고생각하면희망을버리고또절망을느껴야할텐데스트레스도있는것같습니다.하지만 구충제를 다시 생각해 보면 약이자 화학물질입니다. 화학 성분 약이라고 하는 것은 간에 충격을 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약은 화학 성분으로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쳐요. 부작용이에요 간이약의 화학성분을 중화시키는 능력이 있어서 약의 부작용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 점도 있을 거예요 그래서 펜벤더졸을 먹는 것이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수 있군요.
김철민이 통증을 느끼지 않았다 하더라도 통증을 줄일 수 있었을 뿐, 방충제 기간에 암이 없어져 계속 성장하기 위해 다른 부위로 이동했습니다. 어차피 말기암 환자들은 해볼만한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어떤 일을 해도 암이 사라지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소식을 들으면 조금이라도 희망을 갖고 시도해 볼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에 김철민 님의 구충제 복용이 중단되었다는 것은 많은 분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드렸을 것입니다.
의사의 주장을 한번 생각해 보다 그러면 개구충제를 먹으면 간에 충격을 주며, 사람이 먹는 약이 아니라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먹지 말라고 합니다. 하지만 의사들이 처방하는 암 치료제는 더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독극물 수준이었어요. 그러니까 의사 이야기도 암환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수술, 방사선 요법도 정상 세포를 파괴하는 부작용이 있어, 환자에게 있어서는 좋지 않습니다. 의사들도 암을 치료하지 못해 똑같이 부작용이 심각한 약을 버젓이 사용하는 상황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면서 병원에서 적용하는 치료 방법 이외의 민간 요법이나 자연 치료 방법을 잘못된 방법이라고 주장합니다.
근데 병원에서 포기한 말기 암환자들이 암이 사라지는 경우가 많아요 암이 완치된 말기 암환자들은 모든 것을 포기했을 겁니다. 어차피뭐해도안될거면다포기하고편안하게먹고시골에가서살자는마음으로산에들어가살기시작한사람들중일부사람들이암이완치되었다는경험담을이야기해줄겁니다.그걸보면진짜치료법은다른데있을겁니다. 의사가 외면했기 때문에 그 방법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을 뿐이죠. 저희 건강 멘토님이 이런 얘기를 해 주셨어요. 암 치료를 제대로 하기 위해 암의 발생 원인을 제대로 알면 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진짜 원인을 알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어요. 알게 된 그 방법을 꾸준히 강력하게 추진해 실행하면 말기 암도 수술 없이 약을 먹지 않아도 완치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알려줬어요. 말기 암은 완치된 사람들이 운 좋게도 그 원칙에 맞는다는 것을 알려줬어요.
개그맨 김철민 씨의 말기 암 상태도 사실 절망적인 상태는 아니래요. 질병의 진전방향을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는 거죠. 암 치료는 신체의 대사작용 원칙에 깃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몸의 대사 법칙을 아는 것만으로도 암 치료의 힌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이군요. 김철민 씨를 제 건강 멘토에게 소개해 주고 싶습니다 다시 병원 치료를 받고 신약에 희망을 건다고 하지만 병원 치료가 효과가 있었다면 암에 걸린 사람들이 절망하지는 않았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