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말, 넷플릭스, 쿠키, 스포일러 포함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1편 줄거리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7. 15:02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킬러의 보디가드 1>입니다!

    최근에 2편이 나온 기념으로 1편을 다시 돌아보자는 의미로 후기를 했습니다

    할 얘기가 너무 많으니까 바로 영화 소개하러 가볼까요?

     

    영화 소개

    이 두 배우가 만나면? 그럼 여러분의 배꼽 터질 준비와 각오를 하셔야 될 텐데요.

    이미 <데드풀>, <6 언더그라운드>, <19 고무티드> 등 엄청난 화술로 알려진 라이언 레이놀즈 씨와

    어벤져스의 중심축을 담당하는 역할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새뮤얼 L. 잭슨 배우의 구강 콤비네이션은 이 영화에서 폭발하기 때문입니다!

    포스터부터 절 평범하지 않은 이 영화는 무삭제판이 나올 정도로 사람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는 코미디 액션 영화입니다.

    그렇다고 코미디 부분에 치우쳤냐고 묻는다면 전혀 그렇지 않다라고 대답할 수 있죠.

    액션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낸 그들, 이제 줄거리 & 결말 부분으로 넘어갑시다!

     

     

    줄거리 & 결말

    주인공 마이클 브라이스(라이언 레이놀즈)는 한때 큰 인기를 끌었던 사설 경호원입니다.

    하지만 최고급 실세인 다리우스 킨케이드(새뮤얼 잭슨)가 마이클의 VIP 고객을 살해하는 바람에 마이클은 순식간에 경력이 날아가 버립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알릴 리 없는 마이클은 전에 자신이 여자친구 아멜리아에게 실수로 VIP 고객의 이름을 말한 것을 떠올리며 범인은 그녀라고 확신합니다.
    한편 독재자 드코비치 대통령은 국제형사재판소에서 국민 학살과 관련해 재판을 받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증인으로 다리우스가 일어서게 됩니다.

    두코비치는 이를 묵과할 수 없어 다리우스 암살 시도를 은근히 진행합니다.

    중요한 증인인 다리우스를 인터폴로부터 보호하지만 인터폴 내부에도 두코비치 스파이가 있고 다리우스의 보호를 담당하던 아멜리아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옛 남자친구 마이클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자신이 보호해야 할 대상이 지금까지 엄청난 앙숙 다리우스라는 것을 알게 된 마이클을 매번 그와 부딪히지만 결국 둘은 재판을 위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그 긴 여정을 하면서 둘은 애증의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다리우스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아내 소니아와 처음 만나는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러던 중 마이클은 자신이 경력이 무너진 계기인 VIP 고객 암살사건이 옛 애인인 아멜리아가 아니라 다리우스의 우연한 암살이었다는 것을 알고 아멜리아와의 재회를 꿈꿨습니다.

    재판 당일 무사히 재판소에 도착하기 위한 과정에서 마이클이 납치되어 고문을 당할 뻔하거나 다리우스에게 저격수가 붙지만,

    그때마다 서로 돕고 눈물겨운 애증관계를 자랑하며 법원까지 제 시간에 도착해 두코비치의 범죄가 낱낱이 밝혀집니다.

    그리고 가장 사랑하는 아내의 면죄부를 받으며 위험천만이었던 재판의 증인역까지 맡은 다리우스는 탈옥 후 그녀와 재회하게 되고

    마이클도 전 여자친구인 미국과의 오해를 풀고 다시 만나고, 경력이 회복되어 모두가 해피엔딩으로 끝납니다.

     

     

    주관적 견해

    킬러의 보디가드라니 황당하지만 아주 솔직한 제목의 이 영화는 그야말로 눈물나는 코미디 영화예요.

    액션까지 완벽하게! 본업을 잘 소화해 준 두 배우와 조력자 역할을 해 준 다른 배우 여러분까지 영화에 잘 어울렸어요.

    시간 때우기로는 최고의 영화이자 권선징악이라는 다소 진부하다고 할 수 있는 신념을 바탕으로 설령 의도와 과정이 선이 아니더라도 악을 처단할 수 있다는 영화가 주는 엉뚱하고 유쾌한 교훈(?)이 독특했어요.

    별점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