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말, 넷플릭스, 쿠키, 스포일러 포함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1편 줄거리카테고리 없음 2021. 10. 17. 15:02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킬러의 보디가드 1>입니다!
최근에 2편이 나온 기념으로 1편을 다시 돌아보자는 의미로 후기를 했습니다
할 얘기가 너무 많으니까 바로 영화 소개하러 가볼까요?
영화 소개
이미 <데드풀>, <6 언더그라운드>, <19 고무티드> 등 엄청난 화술로 알려진 라이언 레이놀즈 씨와
어벤져스의 중심축을 담당하는 역할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새뮤얼 L. 잭슨 배우의 구강 콤비네이션은 이 영화에서 폭발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코미디 부분에 치우쳤냐고 묻는다면 전혀 그렇지 않다라고 대답할 수 있죠.
액션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낸 그들, 이제 줄거리 & 결말 부분으로 넘어갑시다!
줄거리 & 결말
하지만 최고급 실세인 다리우스 킨케이드(새뮤얼 잭슨)가 마이클의 VIP 고객을 살해하는 바람에 마이클은 순식간에 경력이 날아가 버립니다.
두코비치는 이를 묵과할 수 없어 다리우스 암살 시도를 은근히 진행합니다.
자신이 보호해야 할 대상이 지금까지 엄청난 앙숙 다리우스라는 것을 알게 된 마이클을 매번 그와 부딪히지만 결국 둘은 재판을 위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그러던 중 마이클은 자신이 경력이 무너진 계기인 VIP 고객 암살사건이 옛 애인인 아멜리아가 아니라 다리우스의 우연한 암살이었다는 것을 알고 아멜리아와의 재회를 꿈꿨습니다.
그때마다 서로 돕고 눈물겨운 애증관계를 자랑하며 법원까지 제 시간에 도착해 두코비치의 범죄가 낱낱이 밝혀집니다.
마이클도 전 여자친구인 미국과의 오해를 풀고 다시 만나고, 경력이 회복되어 모두가 해피엔딩으로 끝납니다.
주관적 견해
액션까지 완벽하게! 본업을 잘 소화해 준 두 배우와 조력자 역할을 해 준 다른 배우 여러분까지 영화에 잘 어울렸어요.
시간 때우기로는 최고의 영화이자 권선징악이라는 다소 진부하다고 할 수 있는 신념을 바탕으로 설령 의도와 과정이 선이 아니더라도 악을 처단할 수 있다는 영화가 주는 엉뚱하고 유쾌한 교훈(?)이 독특했어요.
별점 ★★★★☆